상품검색
최근본상품
장바구니
 맨 위로처음으로맨 아래로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언론보도/홍보

언론보도/홍보

해밀원식품의 언론보도,홍보자료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SBS CNBC] 대한민국 판로지원 종합대전 중소기업 판로 개척 돕는다
작성자 해밀원식품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3-1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31

 

<앵커>
반짝이는 아이디어와 뛰어난 기술력으로 좋은 제품을 생산해도 판로 개척을 못 해 고민하는 국내 중소기업이 많습니다.

중소기업청이 국내 대형유통업체 등과 중소기업을 연결해 판로를 지원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.

서주연 기자가 다녀왔습니다.

< 기자>
국내 최초로 한약재와 허브만을 이용해 만든 숙취해소제입니다.

한약을 달이는 전통방식을 업그레이드한 특허 기술로, 약재를 다려내 기존의 숙취해소제보다 훨씬 적은 용량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.

숙취해소제 시장이 우리보다 큰 일본은 물론 아직 시장이 형성되지 않은 중국까지 진출논의가 마무리 중입니다.

국내 대형마트와 편의점에도 판매가 논의 중입니다.

[도용철 /모르센 코리아 이사 : 무설탕, 무방부제, 무화학첨가물 등 3무 정책으로 숙취해소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착한 숙취해소 차입니다.]

말린 채소, 해조류에 찹쌀풀을 먹여 햇볕과 바람에 말려 튀겨낸 전통음식 '부각'.

완도 김과 함양 찹쌀을 재료로 한장 한장 수작업으로 만든 김부각은 아시아는 물론 미주, 유럽에서도 호응을 얻어 수출길이 열렸습니다.

수출이 매출의 70% 가까이 차치하던 이 업체는 최근 국내 판로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.

[이기철 / 해밀원 대표 : 미국하고 캐나다, 호주, 뉴질랜드, 베트남 등 많이 수출되고 있는 상황이고, 국내 영업망을 강화하기 위해 편의점과 대형할인점 등을 상대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기 위해 참여했습니다.]

'대한민국 판로지원 종합대전'은 우수 중소기업제품의 홍보와 판로개척을 위해 마련됐습니다.

중소기업의 실질적인 비즈니스를 지원을 위해 히트상품관, 공동 A/S관, 제품홍보관 등 테마별로 전시관이 구성됐습니다.

또 유통 바이어와의 '구매상담 전시회'에는 대형 유통업체 56곳과 200여 곳의 중소기업이 참여합니다.

중소기업들의 브랜드 강화를 위한 브랜드 컨셉 활용기법, 마케팅 전략 등과 관련한 교육도 진행될 예정입니다.

[한정화 /중소기업청장 : 중국의 백화점 홈쇼핑등에 진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. 국내 유통 접근성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 접목해 우수제품이 빛을 보지 못하고 사라지는 일이 없도록…]

이번 행사는 5일부터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무료로 개방됩니다.

SBSCNBC 서주연입니다.   

입력 : 2014-11-05 21:29 ㅣ 수정 : 2014-11-06 00:55

 

 

 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